홈 커뮤니티 공지사항
안녕하세요. 블루시스입니다.
먼저 DNS 변경으로 인해 발생한 접속 장애에 대해 사과드립니다
현재 블루시스마켓 접속 시 비공개 연결이 아닙니다. 라는 창과 함께 접속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
재부팅 또는 인터넷 설정에서 캐시를 삭제하는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방법 1. <캐시 삭제>
인터넷 설정 - 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 - 지울 항목 선택 - 검색데이터 삭제 해주시면 됩니다.
방법 2. <사이트 안내>
http://56789.co.kr/ 로 접속하여 이용해주세요.
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.
감사합니다.